확대 l 축소

동대문구 정보화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행사 풍성

- 4월 한 달 다양한 행사 풍성...10여개 프로그램 운영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제54회 도서관주간(412~ 18)을 맞아 주민들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독서생활 진작을 위해 한국도서관협회 주최 대규모 독서문화 캠페인을 다양한 독서 관련 행사를 마련한다.

정보화도서관은 도서관주간을 포함 4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지역 주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정부가 올해를 책의 해로 지정한 만큼 도서관이 전 구민 대상 독서 활성화 캠페인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도서관주간 행사에는 총 10여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4월 26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시청각실에서는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라는 주제로 도서관 사서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 디지털 문명을 다룬 <기억이 사라지는 시대>, <아날로그의 반격> 등 2권의 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림 3번 김준혁 교수의 정조대왕과 동대문'은 주최측 사정으로 강연이 취소되었다고 함.(2018. 3. .16일 수정 삽입) 

14일과 15일에는 도서관의 과월호 잡지를 구입할 수 있는 과월호 잡지 판매 행사가 진행되고, 21일에는 어린이 책놀이 공룡에 대해 알고 싶어요프로그램이, 26일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사서, 책을 권하다 -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강연이 각각 이어진다.

각 행사 및 프로그램들은 정보화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 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02-960-1959)로 문의하면 된다.


<끝>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