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명사특강에 방송인 이금희 초청

- 6월 25일 『행복을 채우는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 주제로 특강...따뜻한 말과 대화를 통해 행복을 찾는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
서울 동대문구는 625() 오후 2시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방송인 이금희 강사를 초청하여 행복을 채우는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를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한다.

이금희 강사는 KBS ‘아침마당을 비롯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약 3만 명 가까운 사람들을 인터뷰한 베테랑 방송인으로, 현재 KBS라디오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우리 편하게 말해요> 등을 집필하며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대화와 소통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모든 인간관계의 시작과 끝인 말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상대의 마음을 열게 하는 따뜻한 대화를 통해 우리 삶을 행복하게 채우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누리집(구민참여온라인접수)을 참고하거나 동대문구 교육지원과(2127-4978)로 문의하면 된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금희 강사와의 만남을 통해 말과 소통의 중요성을 배우고 인생을 살아가는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각 분야의 저명인사들을 초청하여 구민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