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어린이 동요대회’ 개최

- 오는 7월 13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이달 24일까지 참가 어린이 모집… 참가영상 심사 거쳐 본선 진출자 발표
서울 동대문구가 오는 713일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24년 동대문구 어린이 동요대회를 개최한다.  

동대문구는 관내 어린이들이 숨은 끼와 재능을 펼치고 자신감 있는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의 후원을 받아 이번 동요대회를 열게 되었다.

작년 대회에서는 어린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총 125팀이 참가 신청을 했다. 올해는 참가대상을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뿐만 아니라 홈스쿨링 등 기타 사유로 학교에 진학하지 않은 관내 어린이들까지 확대한다.  

대회는 저학년부·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개인이나 10명 이하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어린이는 이달 24일까지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 참가영상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영상 심사를 거쳐 610일 본선 진출자를 발표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 누리집 구정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음악적 재능과 열정을 마음껏 꽃피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동대문구는 관내 학생들의 미래인재 역량 함양에 기여하고자, 어린이 동요대회를 비롯해 동부교육지원청 교육 협력 사업 마을과 함께하는 우리고장 체험활동 청소년 자율동아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