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시, 무료 ‘한강야경투어’ 운영

- 5.10~6.29 매주 금‧토 일몰 시간에 전문 한강 해설사와 걸으며 한강 야경 감상, 도시·문화 이야기 듣는 투어 프로그램...사색 즐기는 ‘서래섬’, 꽃 형상화한 ‘세빛섬’, 기네스북 등재 ‘달빛무지개분수’ 등 감상...한강이야기여행 누리집 통해 신청
별빛과 달빛에 도심의 화려한 불빛까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한강 풍경은 물론 서울의 대표 야경명소까지 만나 볼 수 있는 <한강야경투어>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운영을 재개한다. 510()부터 629()까지 매주 금·토요일 저녁 만날 수 있다.  

한강야경투어는 전문 한강 해설사와 함께 걸으며 한강의 숨겨진 문화와 도심에 얽힌 이야기를 듣는 휴식형 투어 프로그램이다.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추억을 쌓고, 몸과 마음을 충전하며 힐링하고 싶은 시민들에게 추천한다. 

투어는 해설사 1, 참여자 35명과 안전요원 2명이 조를 이뤄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조용히 야경과 사색을 즐기는 감성공간 서래섬꽃을 형상화한 야경명소 세빛섬세계 최장 길이의 교량분수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달빛무지개분수보행교로 변하는 잠수교를 걸으며 각기 다른 야간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체험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크릴 무드등을 나의 꿈과 희망을 담은 글과 그림으로 꾸미는 편지가 있는 무드등 만들기와 참여자 작품을 공유하고 서로에게 응원메시지를 전하는 응원하기등이다.  

한강야경투어는 5~6월에는 야간 일몰 시간대에 맞춰 오후 7시부터 830분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3()부터 한강이야기여행 누리집(http://visit-hangang.seoul.kr)에 참여 희망일 5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보호자가 함께하는 어린이 동반 가족도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며. 무작위 추첨제로, 신청일 4일 전까지 추첨 결과가 안내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강야경투어> 운영사무국(02-761-25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참고로 하반기 투어는 9~10월에 여의도 한강공원 주변을 중심으로 진행 예정이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