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지역 어린이의 영어회화 체험기회 제공과 영어 교육을 통한 학력 신장 기회 마련을 위해 3월 19일(화) ㈜호두랩스(대표이사 김민우)와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호두랩스는 AI 기반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들에게 무료 영어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1층에 '호두잉글리시 체험존'을 설립하고, 호두랩스의 AI 기반 영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협약은 단순히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넘어서 사회적 책임과 교육의 평등이라는 큰 주제에 기여하겠다는 두 기관의 약속을 담고 있다.
인택환 이사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들이 질 높은 영어 교육을 체험하며 글로벌 환경에서 필요한 영어 능력을 함양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적극적으로 지역 교육 격차 해소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호두랩스 김민우 대표는 "모든 동대문구 어린이가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화답했다.
<끝>
-
글쓴날 : [2024-03-20 17:55:31.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