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21일(토) 경기도 양평에서 ‘드림여름방학-여름농촌체험’을 실시했다.이 프로그램은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드림스타트 가족의 가족애를 높이고 아동의 활기찬 방학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신복자 구의원이 제281회 임시회에서 요즘 주민들이 불안해 하고 있는 ‘라돈 매트리스’에 대한 대책을 세워줄 것을 강도 높게 주문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은 연일 35도를 넘나드는 7월 19일 현재 관내 153곳의 무더위 심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가 18일,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최고 작품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7.28.(토)~10.27.(토) 매주 토요일 밤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반포한강공원에서 야경 속 숨겨진 역사·문화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한강 야경 투어’를 운영한다
주식회사 천하자동차(대표이사 윤인경)가 17일(화) 오후 3시 동대문구청에 저소득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총 1,520kg(35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호주 멜버른대학원생들이 3일 오전 청량리 도매시장 등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민선 7기 첫 날인 7월 2일, 민의를 반영하기 위한 공론의 장인 ‘주민과 함께 만드는 희망공약회의’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9일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서울 희망일자리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6월 도시락데이를 진행했다.
서울시는 그간 봄엔 봄꽃 길, 가을엔 단풍길로 서울의 사계절 매력을 전해온 데 이어, 이번엔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시원한 나무 그늘이 있는 「서울 여름 녹음길 219선」을 선정 발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