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휘경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온정 꾸러미 전달식 가져

- 26일 2019년 휘경1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 한국자유총연맹 휘경1동분회 따뜻한 이웃만들기 후원물 전달

#1 서울 동대문구 휘경1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영민)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신익순)는 지난 28() 오후 430분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모시고 생필품 세트(라면, 식용류 등)를 관내 소외된 이웃 20명에게 사랑의 온정 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정성껏 준비해주신 물품을 받아 추운 겨울이지만 마음은 더욱 따뜻하게 느껴진다며 휘경1동 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귀용 휘경1동장은 매년 겨울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물품 지원을 지원해주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달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 2019년 휘경1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

지난 26일 휘경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공현),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이영익) 8개의 직능단체가 참여해 저소득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하는 2019년 휘경1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이 있었다.

이날 김장 나누기 행사는 외국어대학교 및 동대문구청 등 기업체와 관공서 구내식당에 김치를 제공하는 농가식품의 김치 완제품을 구매해 관내 저소득계층 홀몸어르신, 1인가구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한 것.

김장김치 전달 행사는 매년 희망복지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해오던 사업이나, 올해에는 주민자치위원회, 희망복지위원회 및 8개의 직능단체가 협의하여 공동으로 진행했다.

주민자치위원회 신공현 위원장은 좋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더 많은 대상자들에게 지원할 수 없어 아쉬움이 남는다. 내년에는 지원을 더욱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희망복지위원회 이영익 위원장은 맛있는 국내산 김장김치를 이웃들과 나눌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휘경1동희망복지위원회가 되겠다고 했다.

#3 한국자유총연맹 휘경1동분회 따뜻한 이웃만들기 후원물 전달

한국자유총연맹 휘경1동분회(분회장 김동혁, 여성회장 신춘옥)26() 오후 2시 휘경1동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하여 김 40박스를 기탁했다.

김동혁 분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분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신춘옥 여성회장은 앞으로도 휘경1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주민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생각해 보겠다.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계속 협력하자고 전했다.

이귀용 휘경1동장은 회원분들이 뜻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물품을 지원해 줘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휘경1동분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