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소나무센터(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는 지난 25일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가정폭력 상담 연계 대상인 8가구 11명과 가정폭력 상담원 등 관계자 11명, 총 22명이 함께하는 ‘솔방울 힐링모임’을 갖고 심리적 안정과 마음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장애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미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내 미용실 3곳과 ‘장애인 친화 미용실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5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블루크로스 의료봉사단’과 함께 구청 2층 강당에서 ‘장기려 무료 진료소’를 운영했다
서울 종로구가 이달부터 12월까지 구 특화 돌봄 사업의 일환으로 ‘방문 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관내 참사랑교회, 제기동희망복지위, 청량리동 새마을부녀회·희망복지위원회, 휘경1동 자원봉사 캠프 등이 나서 어려운 이웃들을 보듬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가 평소 외출 기회가 적은 저소득 어르신들의 심신의 건강을 찾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르신 행복나들이 사업’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관 사회복지서비스 제공기관 협의체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가 최근 관내 정신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9일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가 저소득층을 위해 환가액 1,300만 원 상당의 ‘해피나눔박스 20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지난 6월 4일 우리은행 전농동지점(지점장 라금주)로부터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9일 경희대학교의료원과 자활사업 참여자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