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하 ‘구’)는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와 ‘동대문구 탄소중립 지원센터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4월 16일 오전 11시 제 34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담배 제조물의 결함 인정 및 사회적 책임 촉구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올해 서울에서 새 아파트가 가장 많이 늘어나는 이문로 일대 교통개선을 위한 간담회가 지난 14일 서울특별시의회에서 개최됐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지난 4월 14일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지난 4월 13일 ‘제2회 동대문구의회 의장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하 ‘구’)는 지난 1일 용두문화복지센터 3층 제2교육장에서 ‘임신·출산·보육사업 공유회’를 열었다. 이번 공유회는 구의 임신·출산·보육 관련 사업 부서와 유관 기관 간의 정책을 상호 이해하고 공유하며, 저출생 대응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동대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이하 ‘센터’)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배리어프리 영화 특별 상영회'를 개최하고, 독립영화 공공상영회 ‘인디서울 2025’는 매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는 관행에 머무르거나 부서 간 협업이 부족했던 기존의 문제 해결 방식을 넘어, 인공지능(AI)과 협력해 해답을 찾는 ‘실험적 행정’에 도전하고 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9일 인구감소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동대문문화재단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는 4월 16일(수)까지 시각예술 작가들의 예술적 성장을 지원하고, 동대문구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다양화하기 위해 기획전시 공모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