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립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과 북스타트 주간(5월 17일~22일)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서울시 주관 ‘2025년 자치구 지역특화 주민자치 공모사업’에 두 개의 주민참여형 사업이 선정돼 약 3500만원의 시비를 확보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 동사회복지업무 매뉴얼’을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휘경어린이도서관, 배봉산숲속도서관, 동대문책마당도서관 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 및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는 4월 16일(수)까지 시각예술 작가들의 예술적 성장을 지원하고, 동대문구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다양화하기 위해 기획전시 공모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반려동물산업 분야에 관심 있는 구민들을 위해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사업’ 참여자를 4월 1일(화)부터 25일(금)까지 모집한다.
반려식물이 자꾸 시들어 속상했던 경험이 있다면, ‘동대문구 반려식물 클리닉센터(이하 센터)’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동대문구보건소가 교통 및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보건의료 서비스 접근성이 취약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겨울철 한파로 잠시 중단됐던 9988 이동건강버스는 3월부터 다시 운영을 시작하며, 보다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 장안어린이도서관은 도서관의 날(4월 12일)·도서관 주간(4월 12~18일)을 맞아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독서 문화를 촉진하고,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 어린이도서관(한천로58길 81-49)이 이용자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3월 14일(금) “책 소독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