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폭행 등 특이 민원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4월 17일 구청 종합민원실에서 동대문경찰서와 함께 ‘특이 민원 대비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서울시가 2014년부터 도입한 ‘학교 교의(주치의) 사업’이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예방 중심의 보건교육에 기여하며 현장 교사와 학부모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휘경어린이도서관, 배봉산숲속도서관, 동대문책마당도서관 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 및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하 ‘구’)는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와 ‘동대문구 탄소중립 지원센터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4월 16일 오전 11시 제 34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담배 제조물의 결함 인정 및 사회적 책임 촉구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올해 서울에서 새 아파트가 가장 많이 늘어나는 이문로 일대 교통개선을 위한 간담회가 지난 14일 서울특별시의회에서 개최됐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지난 4월 14일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지난 4월 13일 ‘제2회 동대문구의회 의장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하 ‘구’)는 지난 1일 용두문화복지센터 3층 제2교육장에서 ‘임신·출산·보육사업 공유회’를 열었다. 이번 공유회는 구의 임신·출산·보육 관련 사업 부서와 유관 기관 간의 정책을 상호 이해하고 공유하며, 저출생 대응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동대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이하 ‘센터’)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배리어프리 영화 특별 상영회'를 개최하고, 독립영화 공공상영회 ‘인디서울 2025’는 매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