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국민 안전의 날(4월 16일)」을 맞아 4월 3일 전농119안전센터와 함께 합동 소방대피훈련 및 안전교육을 소방관이 직접 재난·비상 시 대피 행동요령을 설명하고,
서울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에서 지난 3일 제80회 식목일을 맞아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3월 31일 (월), 경동시장 상인회와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운영 삼육재단) 3층에 ‘서울마음편의점’이 조성됐다고 1일 밝혔다.
성해란 동대문구의회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지난달 3월 17일 열린 제340회 동대문구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홍릉·회기 지역 주민의 교통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 대안을 제안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반려동물산업 분야에 관심 있는 구민들을 위해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사업’ 참여자를 4월 1일(화)부터 25일(금)까지 모집한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 이하 공단)은 3월 28일 제주 서귀포 본사에서 제2회 상록자원봉사단 봉사왕 대회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 용신동이 2023년 1월 중소벤처기업부는 「도시형소공인 지원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9조제3항에 따라 패션봉제 집적지구로 지정됐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지속 가능한 국가 저출생 위기 대응을 실현하기 위해 3월 21일(금) ‘영·유아용 카시트 세탁 서비스’행사를 무료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의원연구단체 ‘동대문구 교육경비 혁신을 위한 연구단체’가 지난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전라남도 강진군과 완도군을 방문해 교육경비 운영 사례와 지역 특화 교육정책을 교류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