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이용균 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구3)이 지난 18일 강북구 광산사거리 특설무대에서 열린 ‘4·19혁명국민문화제 2025’ 전야제에 참석해 4·19혁명의 민주주의 정신을 기리고, 그 가치를 되새겼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서정인‧노연우‧이규서 의원이 지난 11일(금) 동대문 환경자원센터(청계천로 563)를 전격 방문해 시설물 점검 등에 나섰다.
노연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본인부담금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1일 제341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 동사회복지업무 매뉴얼’을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심미경 의원(국민의힘, 동대문 제2선거구)은 최근 동대문구 휘경여자중학교를 방문해 동부교육지원청 및 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국제 바칼로레아(IB) 프로그램 관심학교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운영 성과와 향후 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환경자원센터((주)동대문환경개발공사 운영) 내 화재 잔존 폐기물로 인한 해충 발생 가능성에 대응하기 위해 21일 방역을 실시했다.
제기동감초마을현진건기념도서관(이하 ‘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이야기가 있는 코딩’ 공모사업 운영 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4월 19일(토) 선농단역사공원과 제기동 일대에서 열린 ‘2025 제46회 선농대제’에 참여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폭행 등 특이 민원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4월 17일 구청 종합민원실에서 동대문경찰서와 함께 ‘특이 민원 대비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서울시가 2014년부터 도입한 ‘학교 교의(주치의) 사업’이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예방 중심의 보건교육에 기여하며 현장 교사와 학부모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