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0일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에서 무더위에 취약한 이웃들을 위해 냉방용품 지원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노포 맛집 인증 및 지원 사업’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의원(국민의힘, 동대문구 제4선거구)은 9일 오전 ‘답십리근린공원 진입로 보행편의 개선 및 공원 정비사업’ 준공식에 참석해 사업의 성공적 마무리를 축하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청량리역 광장에서 ‘탄소중립 생활, 배우기·함께하기·실천하기’를 주제로 체험형 환경교육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하는 ‘2025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사업 어린이 운영도서관으로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지난 5일, ‘낙상 예방’을 주제로 한 리더십 워크라운드를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9일 동대문구 보훈회관에서 ‘보훈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서울시립대학교와 연계하여 ‘동대문구 평생학습대학-AI ․ 디지털 아카데미’ 과정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디지털플랫폼 기반 경영체계를 강화하고, 인공지능(AI)의 윤리적 활용을 제도화하기 위해 ‘생성형 AI 윤리 가이드라인’을 서울시 자치구 공단 최초로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시작으로 11일까지 일주일간 ‘2025 동대문구 환경교육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