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이문1·2동)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4월 21일(월) 열린 제34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22일 자녀양육 분야의 권위자인 조선미 아주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를 초청해 ‘변화하는 아이, 달라지는 부모’를 주제로 명사특강을 개최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400여 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해 강당을 가득 채웠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동대문청소년독서실에서 진행한 대학 입시설명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여름철 폭염에 대비해 4월 21일부터 무더위 그늘막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서울시 주관 ‘2025년 건강장수센터 자치구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구는 어르신을 위한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본격 추진한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이재선 의원(국민의힘, 전농1․2동, 답십리1동)이 대표발의 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동물 보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21일 열린 제34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통과됐다. 이번 개정안은 이재선 의원을 포함한 6명의 의원이 공동 발의했으며, 행정기획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본회의에서 가결됐다.
동대문구 최근 5년간 화재 800건...제도적 지원책 마련 절실...임시 거주·심리 회복까지… 피해 주민 위한 실질적 지원 근거 마련동대문구 최근 5년간 화재 800건...제도적 지원책 마련 절실...임시 거주·심리 회복까지… 피해 주민 위한 실질적 지원 근거 마련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신동)은 지난 16일(수) 제34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신설동에 있는 서울풍물시장 활성화와 주변 정비를 위해 동대문구가 적극 나서야 한다고 촉구했다
동대문구의회 한지엽 의원(국민의힘, 제기동·청량리동)은 지난 21일 열린 제34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고향사랑기부제 운영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김세종 행정기획위원장(국민의힘, 휘경1·2동, 회기동)은 본인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4월 21일(월) 제341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원안 가결되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