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의회 남궁역 의원(전농1동)은 13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7회 임시회 2차 본회의 구정질문을 통하여 전농7구역 우수고 유치 문제, 문화부지 종합예술회관 건립 문제, 조합 청산 문제, 야당 위원장 구청 행사중 의전 문제 등을 따져 물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신복자 의원(답십리2동, 장안2동)은 13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7회 임시회 2차 본회의 구정질문을 통하여 재활용센터 위탁운영, 가로변 국기게양대 및 배너 활용, 봄꽃축제 당시 차량진출입 문제, 답십리산 유아숲 시설과 주변환경 등을 날카롭게 따져 물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영남 의원(제기동, 청량리동)은 13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7회 임시회 2차 본회의 구정질문을 통하여 장애인체육회 결성 및 장애인자립센터 추경편성, 1227번 버스노선 조정, 천장산 둘레길 조성 등 질문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의원(회기동, 휘경1, 2동)은 13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7회 임시회 2차 본회의 구정질문을 통하여 안전한 자량 운행 등을 위한 ‘도로환경개선을 위한 도로표지병 설치’에 대하여 심도 있는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의안 의원(답십리1, 전농2동)은 13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7회 임시회 2차 본회의 구정질문을 통하여 동물복지 및 장애아동 통합교육을 위한 어린이집 확충 등을의 대책을 따져 물었다.
서울 동대문구는 보건소에서 동대문구 거주 등록 구민을 대상으로 A형 간염 예방접종을 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0일(금)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미세먼지 대책 소위원회(위원장 김제리, 용산1)는 실효성 있는 미세먼지 저감 정책 모색을 위한 첫걸음으로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10일(금) 오후 1시 30분,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정화여중, 청량중, 청량정보고 학생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청소년들의 흡연 및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동시에 올바른 인성 함양을 돕고자 ‘청소년 힐링 개그콘서트’를 개최했다.
정의당 권수정시의원과 영등포 구로지역 주민들이 5월 10일 오후 2시 서울시의회 기자실에서, 서울시가 주민안전에 직결되는 지하도로 공기정화시설 검증에 정작 주민은 배제한 채 부실논란이 야기된 특정학회에 모든 시험을 맡긴 상황을 납득할 수 없다며 기자회견을 갖고 서울시장 면담과 서울시 담당자들에 대한 감사를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내 건축물들에 대해 무단증축 등 위법행위가 다수 발생되고 있어 이를 예방하고, 위법 건축물에 대한 관리를 보다 강화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