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중앙선관위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유권자가 안심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투표소 운영방침을 밝혔다. 선관위는 코로나19 감염을 우려하여 투표소에 나오지 않는 유권자가 없도록 안전대책을 마련하고,…
중앙선관위는 지역구국회의원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하려는 사람은 입후보할 선거구 안에 주민등록이 된 300명 이상 500명 이하의 선거권자로부터 추천을 받아 후보자등록신청서에 첨부해야 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장경태 후보, 이혜훈 후보, 김종민 후보, 민병두 후보4.15총선 동대문구을 본 선행 후보가 장경태 이혜훈 김종민 민병두로 확정되어, 이들이 격돌하여 제21대 동대문구을 국회의원은 판가름날&…
중앙선관위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개표상황을 참관할 개표참관인을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개표참관인은 개표소 안에서 개표상황을 언제든지 순회 감시 또는 촬영할 수 있고, 개표에 관한 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참여하는 정당(중앙당)의 10대 정책을 3월 18일부터 정책·공약알리미(http://policy.nec.go.kr)에 공개하고, 선거 기간 중에는 후보자 선거공보를 추가 …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 재외선거에 참여할 수 있는 재외유권자의 수가 총 171,959명(국외부재자 145,911명, 재외선거인 26,048명)으로 확정 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제19대 국회의원선거…
김길수 미래통합당 장안1동 협의회장(55세, DB손보 명경대리점 대표)가 지난 12일 오는 4월 15일 실시 ‘장안1동 구의원재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김길수 예비후보는 동대문구선거관위원회에 예비후보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의미와 중요성을 되새기고 아름다운 선거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선거사진을 공모한다. 공모주제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된 선거현장 모습 ▲선거의…
중앙선관위는 11일 국회의원지역구 변경을 내용으로 하는 공직선거법 및 정치자금법 일부개정법률이 시행됨에 따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선거구역이 변경된 예비후보자 등을 대상으로 주요사항을 안내하…
허용범 후보(미래통합당, 동대문갑, 전 국회도서관장, 기호2번)는 11일, 동대문구의 근본적 변화와 발전을 위한 ‘동대문 신(新)르네상스 시대’ 구상을 발표했다.미래통합당에서 나경원·오세훈 후보 등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