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노브랜드 경동시장점(121평)은 당진어시장 구미선상시장 안성맞춤시장 여주 한글시장에 이은 다섯 번째 상생스토어로 전통시장의 새로운 활로 모색을 위해 ㈜경동시장이 유치 제안하여 8달간 협의 끝에 이루어진 것.
서울 동대문예술원(이사장 마기철)이 4일 오후 5시 30분 외대역 문화공연장에서 외대역앞 상권활성와 및 주민 희망심기 이문1동 주민한마음 문화공연의 2018년 첫 공연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총경 김홍근) 교통과는 지난 3. 19.부터 6. 12.까지 3달간 동대문구 전역에서 ‘교통안전타임’을 실시하고 있다.
약국이나 마트에서 구입해 황사나 미세먼지를 막기 위해 착용하는 보건용 마스크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확인 됐다.
서울시가 운영하고 있는 노인보호전문기관 2곳(서울시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서울시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에서는 지난해 노인 학대 신고접수 건수가 1,470건이라고 밝혔다.
남산골한옥마을 내에 위치한 국악전용극장 ‘서울남산국악당’에서 2018년 우수공연 4편 기악, 뮤지컬, 연희, 타악 등 다양한 장르의 국악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한강에도 봄꽃의 계절! 오는 4.1.(일)부터 열리는 ‘한강봄꽃축제’와 함께라면 가볍게 산책하듯 가까운 한강에서 봄꽃을 즐길 수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오는 4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중랑천 제1체육공원 및 장안벚꽃로에서 ‘2018 동대문 봄꽃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내달 7∼8일 장안벚꽃로에서 개최하는 ‘2018 동대문 봄꽃축제’에서 프러포즈 이벤트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서울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너구리 등 야생동물을 통해 전파되는 광견병의 예방을 위해 ‘야생동물용 광견병 미끼예방약’ 4만개를 서울시 외곽 산과 하천 등지에 3월 26일부터 5월 14일까지 집중 살포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