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이하 연구원)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 습관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청소년들이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다소비식품(음료, 간식 및 식사대용 식품 91건)의 당, 나트륨 등 영양성분을 조사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025년 자동차세와 과태료 체납 차량에 대해 번호판 영치를 강화해 체납액 징수와 납세 의식 제고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중구가 전국 최초 상권관리 전문기구인 ‘서울중구 전통시장 상권발전소’(이하 상권발전소)가 지난 3월 31일 기획재정부 고시에 따라 신규 공익법인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 일반택배는 ‘우체국 소포’, 기업택배는 ‘합동물류’ 최고점..배송의 신속성·안정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고객의 요구에 대한 대응, 종사자의 처우 만족도 등은 개선 필요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하 ‘구’)는 지난 5일(토) 중랑천 장안1수변공원에서 열린 ‘2025 동대문구 봄꽃축제’의 프로그램으로 ‘봄꽃 패션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연일 계속된 집회 시위로 힘든 시간을 보내온 헌재 인근 주민, 상인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10일 16시 헌재 인근 도로를 차단하고 있던 일부 경찰버스가 철수하면서 원활한 차량 통행이 가능해졌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4월 말까지 '배달음식점 주방공개' 신규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12일, 면목7동 복합청사에서 ‘제7회 겸재책거리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당초 겸재작은도서관과 겸재교 일대 중랑천변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우천 예보로 인해 실내 장소인 면목7동 복합청사로 변경되었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4월 14일부터 25일까지 「알기 쉬운 경제학 아카데미」 참여 신청을 접수한다.
정부가 올해를 K-하이퍼튜브의 원년으로 삼고, 철로 위 비행기, 하이퍼튜브 열차의 핵심기술 연구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