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전화 한통으로 전통시장의 신선한 제품을 구입하면, 내가 산 물건을 장바구니 채 집까지 배달받을 수 있는 ’장보기 도우미 서비스‘와 ’배송서비스’를 21개 전통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에서는 7일 낮 12시 민족 고유의 명절인 2월 11일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정월대보름 민속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 관내 답십리현대시장 청량리종합시장 등 9곳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전통시장 다시찾기 판촉전’을 벌여 10~30%의 세일행사와 윷놀이, 품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정월대보름인 2월 11일을 맞아 세시풍속을 재연하고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민속놀이 행사가 서울 동대문구에서 2. 5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14개 동별 윷놀이 등 세시풍속 등이 재연된다.
상님께 차레를 모시고 지인과 함께 2017년 첫물낚시를 1.1일 가산낚시터에 다녀 왔습니다. 도착하니 오후 1시경 채비 준비를 마치고 새로 구입안 은성 명파 풀레소 4칸대 쌍포로 의외로 무게에 비해 고탄력이라..
서울 동대문 청년회의소가 1월 22일 오후 7시 휘경동 소재 웨딩 헤너스에서 회장 고진웅, 상임부회장 송웅석, 내무부회장 정용복, 외무부회장 신승호, 감사 한상용씨로 임원진을 구성하여 취임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현대시장(회장 정성관)이 20일(금) 오후 3시에 전통시장 고객센터 준공식을 갖고 배달서비스 시스템구촉을 마쳤다.
우리 전통의 설명절을 맞아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11곳의 자매결연지와 함께하는 ‘설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가 성황리에 판매중이다.
서울시는 설 명절을 맞아 상품권, KTX승차권 등에 대한 구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현금 입금 후 연락이 두절되는 등 지능화된 사기 방식으로 피해가 매년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온라인 사기거래 집중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설을 맞아 구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서울 동대문구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11곳의 자매결연지와 함께하는 ‘설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