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최근 발생한 동대문구청내 직장 어린이집 학대 의심사건과 관련, 사태의 심각성을 깊이 인식하고 신속하고 단호하게 대처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태권도협회(회장 정연학)가 주관하는 ‘제18회 동대문구청장기 및 협회장기 태권도 대회’가 오는 5월 27일 토요일 오전 10시 동대문구체육관(답십리로 210-3)에서 열린다.
서울시는 5월 1일(월)부터 2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계광장에서 미세먼지 잡아먹는 ‘공기정화식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관내 생산농가로부터 생산된 식물을 직거래로 판매해 시중가격보다 20~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후보 지역 유세 지원 차량이 할머니를 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회장 강정석)와 동대문구사회복지회(회장 박상종)가 주최하고 동아제약이 후원하는 '사랑나눔' 바자회가 5월 19일(금) 동아제약 본사 신관앞(동대문구 용신동)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이 고객의 대기시간 절감을 위해 운전면허 적성검사(1종), 갱신(2종), 면허증 재발급 업무에 한하여 제공하는‘시험장 방문시간 인터넷 예약서비스’를 한다.
서울 동대문구가 이달부터 11월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이엠(EM, 유용미생물군) 발효액을 무료로 보급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