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오는 7월 21일부터 신청을 시작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역화폐인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발급받을 경우 정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상품권 가맹점을 24만개에서 48만개로 2배 확대하고 소비자 안내 강화 등 다양한 후속 조치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동네배움터, 8일부터 동대문청소년독서실에 전화 또는 QR을 통해 수강신청여름방학을 맞는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올바른 성인지력 향상을 위한 성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사춘기 성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
서울 중랑구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폭염경보 격상 및 무더위가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민 안전과 건강 보호를 위해 폭염 대응 체계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는 ’24년 말 기준 토지소유현황 통계를 공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와 경상북도 청도군(군수 김하수)이 7월 10일 청도군청에서 자매결연 협정을 체결하며 두 지역 간 지속가능한 상생협력의 토대를 마련했다.
서울시는 주택, 건축물, 선박, 항공기 소유자에게 부과할 7월분 재산세(지역자원시설세 및 지방교육세 포함) 2조 3,624억 원을 확정하고 7월 10일 재산세 고지서 493만 건을 납세자에게 발송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서울시 약자와의 동행 자치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구가 협력해 지역 밀착형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발굴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청각장애인을 위한 시각경보기 설치·보급 사업인 ‘눈으로 깨닫는 안전’을 이달부터 추진한다.
서울시는 수도요금 전자고지와 자동납부를 모두 신청하는 시민들께 7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임산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결식아동에 급식지원, 맞춤형 일자리 제공, 청량리동 제기동 장안1동 희망복지위와 자원봉사캠프 여름나기 물품 지원, 휘경자이디센시아 입주민 위한 현장민원실 등 7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