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모기 및 모기유충은 도시환경에 적응하여 환절기, 동절기에도 죽지 않고 비교적 따뜻한 지하실, 보일러 주변, 정화조, 집수조 등에 산재하여 월동한다.
서울시의회(신원철 의장)는 예산정책담당관이 발간한 ‘2019년도 서울시 및 교육청 주요 시책사업 분석평가 보고서’에서 서울시, 서울시 교육청, 서울시 투자?출연기관이 추진하는 사업 중 81개 주요사업을 선정하여 사업 추진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8가지로 유형화하여 분석 결과를 발표하였다.
서울시의회 홍성룡 의원(독도수호특별위원회 위원장)은 “독도칙령은 1905년 2월 22일 일본 시마네현이 독도를 편입했다고 주장하는 것보다 앞서는 것으로 독도가 우리 땅임을 뒷받침하는 국제법적인 자료로 의미가 매우 크다”라면서 “일본이 독도 영유권을 주장하는 중요한 근거로 내세우고 있는 ‘무주지선점론(無主地先占論’)은 독도칙령에 의해 무너진다”라고 주장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편리한 인터넷 사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민들이 자주 찾는 공원 3곳 및 복지시설·커뮤니티 공간 8곳, 총 11곳에 124대의 와이파이(Wi-Fi) 무선접속장치를 설치해 공공 와이파이 존을 확대한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동식 의원(강북1)은 지난 22일(화) 오후 2시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정신장애인 사회복귀서비스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2019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오현정 부위원장(광진2)은 10월 21일(월)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서울형 커뮤니티케어 모형개발을 위한 연구 토론회”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10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91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조례안과 일반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여성 등 자가운전자 100명을 대상으로 지난 10월 13일 자동차 정비교실을 진행했다.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동작3)이 지난 16일 오후 6시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에서 열린 (사)서울경제인협회 6주년 기념식에서 모범기업인에 대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여와 함께 축사를 하며 경제인들을 격려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