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6월 10일 공고를 통해 제3회 공개경쟁 및 경력경쟁시험으로 총284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3회 임용시험을 통한 채용인원은 284명이며, ▴공개경쟁 205명 ▴…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신원철)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피해가 특히 집중된 대구·경북 지역에 특별 재난구호금을 추가 지원하여 해당 시·도민의 빠른 생활 안정화에 앞장서기…
▲무중력지대 동대문 투시도서울 동대문구가 청년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무중력지대 동대문’의 공사를 8일 시작했다. ‘무중력지대’란 청년들이 경제적·사회적 압력으로부터 벗어나 …
서울시의회(신원철 의장, 서대문1)는 2020년 6월 11일(목) 오후 4시 서울시민재정네트워크와 공동으로「2019회계연도 서울시․교육청 온라인 결산 토론회」를 개최한다. 금번 토론회는 48…
서울 동대문구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나라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지역 보훈단체장들을 격려하고자 ‘동대문구 보훈단체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5일(금) 오전, 구청 5층 기획상황실…
서울 동대문구가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100리터 종량제봉투를 없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7년 1월부터 지금까지 100리터 종량제봉투 제작 및 판매를 전면 중…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제296회 정례회 중 6월 4일(목) 11시 구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구민의 행복을 위한, 의원과 동장이 함께하는 지역현안 논의 간담회’를 실시했다.이 날 간담회에는 구의회에…
서울 동대문구가 납세자의 고충민원 해결하고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납세자 보호관’ 제도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적극 운영한다. 납세자 보호관은 지방세 업무를 7년 이상을 수행한 6…
송아량 서울시의원에 따르면 동북선 도시철도가 코로나19 추경으로 동북선 도시철도사업 예산이 삭감됐지만 보상 지연에 따른 보상비를 감액한 것으로 당초 계획대로 2025년에 개통된다고 밝혔다. &nbs…
▲사진 / 동대문구 제공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가 시대 흐름에 맞춰 로봇치료, 가상현실(VR) 등 첨단 ICT 기기를 도입해 치매 예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0대 이상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