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구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4일부터 31일까지 빈틈없는 ‘설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동대문구는 구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4대분야(▲민생안정 ▲교통대책 …
서울특별시의회가 올해 기관 청렴도를 높이겠다고 밝힌 가운데, 이를 모든 직원들과 공유하고 다짐하는 소통 행사를 가졌다. 서울시의회는 23일(목) 의회 본관과 의원회관 1층 로비에서 ‘2025년 신…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인플루엔자 등 호흡기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의료기관 등 다중이용시설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을 적극 권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속 직…
서울 중랑구가 2025년 한 해 동안 주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분야별 기획점검’을 추진한다. 이번 점검은 주민 생활에 밀접한 시설물, 축제, 재해 예방 분야를 적시에 점검하여 안전 위해 요소…
서울 동대문구는 설 연휴가 끝난 직후인 오는 31일, 전 직원에게 특별휴가를 부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동대문구는 지난해 대한민국 지방자치 경영대전 최우수상을 비롯해 외부 기관 평가 52개 분야에서 수…
▲성동구 내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와 어린이들 모습서울 성동구가 2024년 출생아 증가율이 전년과 비교해 큰 폭으로 상승하며, 명실상부한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도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고 밝…
서울 동대문구가 ‘회기역 인근’ 골목길을 범죄예방 인프라 구축 사업으로 주민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밝고 안전한 거리로 탈바꿈시켰다. 이번 사업은 서울시 ‘2024년 범죄예방 인프라 구축 …
서울 종로구가 주민들의 안전한 통행과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총 18곳에 ‘도로 열선시스템’을 설치해 호응을 얻고 있다. 종로구의 도로 열선 설치는 겨울철 미끄럼 사고를 예방하고 교…
▲자동차 번호판 영치 모습서울 중구가 지난해에 체납 지방세와 세외수입을 127억 원 징수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렸다. 2023년 말 기준 체납액 581억 원의 22%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러한 성과…
서울 동대문구가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공무원들의 업무 혁신을 위해 생성형 AI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 특히 AI기술을 단순히 도입하는 것을 넘어, 이를 실질적으로 활용하고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