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빈 서울시의원(동대문 제1선거구)은 지난 17일(금) 서울특별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최 ‘우수의정대상’ 을 수상했다.
전국 시·도의장협의회는 시정 현안에 대한 감시와 견제, 정책 대안 제시, 지역 간 상생협력 등 한해 동안 우수한 의정활동을 보여준 지방의원을 격려하고, 우수 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매년 ‘우수의정대상’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하여 각 시·도에서 자체적으로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송정빈 시의원은 제10대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속가능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 또한 서울시 및 서울시교육청 예산이 시민들을 위해 올바르고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송 시의원은 “우수의정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며 “무거운 책임감으로 서울시민들과 동대문구 주민들의 복지와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코로나19로 지친 서울시민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희망 서울을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정진하겠다 ”고 덧붙였다.
<끝>
-
글쓴날 : [2021-12-18 17:23:3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