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이은희본부장)는 5월 2일(목)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김영목 회장)와 건강증진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 김영목 회장과 한국건강관리협회 동부지부 이은희 본부장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통해 건강증진을 위하여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고 상호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기로 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이은희 본부장은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 회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파크골프대회를 널리 알려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 김영목 회장은“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와의 협약을 통해 회원들 및 가족들의 건강을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되며,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혔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연령별․질환별 특화검진, 전문 상담사와의 1대 1상담을 통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끝>
-
글쓴날 : [2019-05-03 11:05:0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