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립도서관, 풍성한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휘경어린이도서관, 배봉산숲속도서관, 동대문책마당도서관 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 및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5월 도서관 행사들은 가족 간 소통을 위한 독서 활동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전시·체험·공연·강연이 마련되어 있다. 도서관별 주요 행사로 ▲먼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의 전래동화 연극 ‘신별주부전’, 아이와 함께하는 책놀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도서관 북 피크닉’, 고전문학 원작 ‘작은 아씨들’ 영화 상영 등이 있다.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에서는 도서관에서 즐기는 플리마켓 ‘답십리마켓’, 어른들을 위한 시니어 인문학, 청년들을 위한 심야(心夜) 심리학, 기록이라는 세계 ‘리니 작가와의 만남’ 등이 진행된다.

또한, ▲휘경어린이도서관의 가족 사랑 표현하기, AR책카드 및 XR디지털 키트를 활용한 체험활동, 꽃을 담은 나의 거울 손거울 만들기와 ▲배봉산숲속도서관의 환경 관련 도서 활동 및 식물 키우기, 소중한 가족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마음 우체통,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한 북큐레이션 전시가 운영된다. ▲마지막으로 동대문책마당도서관에서는 유아·어린이도서 2배 대출 및 책 표지 종이 가방 키트를 제공하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하루, 그림책으로 만나는 우리 가족 전시 등 다양한 독서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도서관 별 행사일정과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상이하므로, 동대문 구립도서관 누리집(https://www.l4d.or.kr/intro)을 통한 각 도서관 누리집 방문 혹은 도서관별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