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광석교회, 희망복지위, BBQ 이문점’ 등이 따뜻한 온정 펼쳐



서울 동대문구는 용신동 소재 광석교회, 용신동 희망복지위, BBQ 이문점, 이문동 희망복지위 등이 나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펼쳤다고 밝혔다.  

<광석교회와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광석교회(위임목사 김동찬)와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이재기)228(), 광석교회 5층에서 관내 1~2월 생신을 맞은 어르신들을 위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짝수 달마다 열리며, 희망복지위원회가 생신 대상자 선정과 케이크, 선물 준비를 맡고 광석교회는 정성껏 준비한 생신 음식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김동찬 목사는 어르신 생신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용신동주민센터와 희망복지위원회, 광석교회 그리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재기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함께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생신을 축하드린다.”라며 내년 이맘때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바란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 사랑의 릴레이 후원금 전달식>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이재기)310() 서울동서남북치과에서 ‘2025 사랑의 릴레이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다. 용신동 희망복지기금 모금 활성화를 위해 후원금 릴레이를 기획했으며 김윤숙 총무, 정재호 위원을 시작으로 이날은 진세현 동서남북치과 진세현 원장이 참여해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재기 용신동 희망복지위원장은 앞으로도 사랑의 후원금 릴레이는 계속될 예정이라며 모금이 잘 돼서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 불어 넣을 수 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문1동 희망복지위, BBQ 이문점과 저소득 한부모가정 아동에게 케이크와 치킨 지원>

이문1동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이미숙)BBQ 이문점(대표 나인식)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저소득 한부모 가정 아동을 위한 특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업은 BBQ 이문점이 2022년부터 이어온 후원과, 2024년 희망복지위원회의 신규 특화사업인 생일 케이크 지원사업이 맞물리며 성사됐다. 생일을 맞은 아동에게는 희망복지위원회에서 생일 케이크 기프트 카드를, BBQ 이문점에서는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지원하고 있다.  

나인식 BBQ 이문점 대표는 아이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물하고 싶어 기부를 시작했다, “치킨을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이미숙 위원장은 나눔 덕분에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아이들이 따뜻한 마음 속에서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