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한의학, 인문학으로 다시 보다’ 프로그램을 6월 5일(목)부터 26일(목)까지 직장인을 위하여 저녁 7시에 운영한다.
동대문포토클럽(회장 권오형)이 지난 5월 17일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00여 명의 구민이 배봉산근린공원에서 동대문문화원이 개최한 ‘2025 시끌벅적 동대문의 5월 축제’에서 구민을 대상으로 ‘핸드폰 속 추억의 가족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를 운영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5월 19일부터 30일까지 관내 중장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2025년 직업상담사와 함께하는 취업특강’ 참여자를 모집한다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주관하는 '2025년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어 5월부터 장애인을 위한 독서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5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시립도서관(동대문구)부지 지식의 꽃밭에서 어린이날‧가정의달 축하 공연 ‘우당탕 놀이터’를 마쳤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와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정근식)은 16일 동대문구청에서 ‘스쿨매니저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학교 체육시설의 주민 개방을 통한 지역사회 상생 협력체계 구축에 뜻을 모았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립도서관은 6월 환경의 달과 환경교육주간을 맞아 기후 위기와 각종 오염 등 지역사회가 직면한 환경 문제를 인식하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 지원사업(지역특화)의 주요 사업인 ‘좋아요! 동대문-다시한번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 이하 재단)은 지역 내 공방과 협력한 공예 체험 프로그램인 ‘오손도손’을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운영한다.
새날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전정식, 이하 새날센터)는 지난 5월 8일(목) 오후 2시부터 장애인 인권을 위한 옹호자 양성교육 ‘우리마을 장애인 인권을 찾아가는 사람들’, 「우찾사 시즌2」를 시작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