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 위탁운영기관을 모집한다.답십리동에 위치해 있는 ‘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는 총면적 2,897.88㎡ 규모로, 입주기업을 위한 공간, 메이커스페이스, 회의실,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은아)은 지난 12월 27일(금) (사)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와 함께하는 ‘나란히 축구DAY’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성복)이 한국마사회 동대문지사(지사장 송병곤)의 후원으로 지난 12월 1일, 8일 '양성교육'과 22-23일 '진로모색 워크숍' 일정으로 4일간 2019년 제3기 발달장애인 특수체육 지도자 양성교육 기초 및 심화과정(이하 양성교육)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26일 오후 3시 ‘동대문구민체육센터 리모델링 준공식’에 참석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6일(목) 오후 3시, ‘동대문구민체육센터 리모델링 공사 준공식’을 개최했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은 지난12월 26일 통권 제18호인 2019년도 동대문문화지를 발간하였다.
'동대문구 아동·청소년 의회'는 지난 8월 아동?청소년이 자신과 관련된 정책과 문제에 대해 직접 의견을 제시하고, 정책 결정 과정에 아동?청소년의 참여권을 보장하고자 지역 초·중·고교생 58명(초등학생 16명, 중학생 29명, 고등학생 13명)으로 구성됐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난 19일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 내 소외계층 청소년의 원활한 학업 지원을 위해 관내 중학교 청소년 5명을 선발하여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는 이의안 의원이 서울시에서 수여하는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