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월 10일부터 3월 6일까지 ‘2020년 동대문구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대상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을공동체 사업에는 마을에 필요한 공동의 문제를 주민이 스스로 해…
서울 동대문구는 2020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저소득층 중·고등학교 신입생 216명에게 ‘보듬누리 교복장학금’ 623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2020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사업…
서울 동대문구는 입주민들이 제안하는 다양한 공동체 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2020년도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사업대상은 관내 아파트 단지며, 사업계획서를 ‘공동체활성…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시장 최인수)는 이문동지역 주민들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이문체육문화센터 주차장을 주민들에게 3월부터 개방한다.
서울시는 오는 4월 13일부터 서울특별시무형문화재 6개 기능종목에 대해 보유자 신청서를 접수한다. 이번에 공모하는 종목은 조선장, 오죽장, 초고장, 체장, 등메장, 옹기장 종목이다.
소나무 작가로 알려진 조경 작가는 힘찬 에너지 발산하는 작품을 가지고 '소나무 그리고 희망' 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2월 5일(수) ~ 2월 11일(화)까지 서울 인사동 소재의 한국미술관에서 개인전을 진행 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선제적 확산 방지를 관내 휴관 시설, 전통시장, 관내 대학교 관계자와 잇단 회의 등 현장 점검에 잰 걸음에 나섯다.
서울시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2월 7일 오전 11시 3층 의장실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관련하여 장승희 동대문구보건소장 등 관계자로부터 현안을 보고받았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2월 5일 오후 열린 운영위원회에서 당초 2.10~17일까지 8일간 열릴 예정이던 제293회 임시회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열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저지대 지하주택 300가구에 침수방지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