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구민들이 즐겨 찾는 배봉산 등산로 일대에 ‘해충기피제 자동분사기’를 시범 설치,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수) 오전 10시, 청량리롯데시네마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을 모시고 ‘행복한 보듬누리 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여름내 무더위로 지친 몸을 잘 추슬러야 하는 시절을 맞아 ‘환절기 우리 가족 면역력 지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전주현 시험장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안전가치 전파를 위해 청소년 대상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안전한 자전거 운전을 위한 자전거 면허시험, 진로탐색을 위한 직업체험 재능기부 등 교육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청 직원모임인 ‘느티나무회’가 10일(금) 오전 10시 구청장실에서 ‘사랑의 쌀’ 총 1000kg(100포, 260만 원 상당)을 맡겼다.
서울 동대문구는 7일(화) 사상 최악의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관내 저소득층을 비롯한 주거취약계층에게 냉방용품을 긴급 지원했다.
서울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이 27일 40도에 육박하는 중복날에 ‘2018년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연일 수은주가 40도를 육박하고 전력예비율이 7%대로 곤두박질친 가운데 서울시새마을회(회장 최일근)과 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를 비롯한 8개 지회가 26일 오전 10시부터 청량리역에 모여 대규모 ‘2018 하절기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펼쳐 오가는 시민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서울 동대문구는 연이은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 적극 대응하기 위한 ‘폭염 종합상황실’을 지난 12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가 고3 수험생을 위해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여름방학 동안 특별 수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