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안교회(담임목사 김형준)가 20일(목) 오전 10시, 동대문구청앞 광장에서 성탄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쌀’을 기탁식을 가졌다.
새마을운동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는 11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강당에서 2019년 기해년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2018년 동대문구새마을지도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빛과진리교회(담임목사 김명진)가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과 ‘장학금’을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현대시장 상인회(회장 정성관)이 5일 오전 10시부터 상인들이 직접 모은 성금과 폐지활용 등의 방법으로 3,200kg의 김장을 담가 관내 답십리 1,2동, 장안1동, 전농2동 등 4개동의 차상위계층과 시장내 어려운 이웃 360여세대에게 10kg씩의 김장을 전달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빗물펌프장에서 근무하는 전기?기계 관련 분야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들이 올 겨울 취약계층 전기?안전점검 봉사에 나선다. 이들의 기술력을 살린 재능기부의 일환이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29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283회 정례회에서 이의안 구의원, 이영남 구의원, 이강숙 구의원, 민경옥 구의원, 남궁역 구의원의 구정질문에 대한 총괄답변을 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남궁역 구의원이 29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공공체육시설(수영장, 축구장 등) 확충에 따른 대책, 우리구 흡연시설 설치·운영의 문제점, 공공현수막 관리실태, 전농7구역 문화·학교부지 활용방안에 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민경옥 구의원이 29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장안동 345-3번지 일대 경남호텔 인근지역 공영주차장 건립에 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구의원이 20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배봉산의 역사적 변천사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표지판 및 관방유적지 유물 확대 설치 계획, 망우로12나길 70(휘경동)의 단독주택 화재 잔재물 처리 대책과 저소득층 LED조명 교체사업 추진에 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영남 구의원이 20일 열린 제283회 정례회에서 량리역 KTX 강릉선 개통 1주년 및 분당선 전철 개통식 문제, 청량리역 맞이방과 광장에 전통시장부스 설치 및 동대문구 관광쇼핑안내소 설치, 어르신들의 교통사고예방과 안전시설설치 교육 홍보, 고시원과 어르신이용 콜라텍 등 안전점검 문제, 한방진흥센터 지하1층 지하2층 주차장 누수문제, 제기4구역 재개발 검찰수사 진행사항 및 추진 일정 등에대해서 구정질문을 펼쳤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