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새로운 광화문광장의 미래 청사진인 국제설계공모 최종 당선작을 21일(월) 발표하고 2021년 새로운 광화문을 향한 첫 걸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정순할매쭈꾸미(대표 나정순)가 21일(월) 오전,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정성스레 마련한 ‘사랑의 쌀’ 400포(10kg/포, 1천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 삼성영재어린이집(전농2동, 원장 강명화)은 지난 15일 전농2동 주민센터(동장 최소정)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따뜻한 겨울나기에 써달라며 성금 332,000원을 맡겼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시각장애인의 독서진흥과 문화복지에 도움이 되고자 직접 제작한 30여권의 점자 촉각도서 중 일부를 지난 1월 8일(화)에 삼육서울병원 안과에 기증하였다.
서울시는 서울시립대학교 내에 이공계학부의 교육, 연구를 위한 전용공간인 ‘서울시립대학교 미래융합관’ 건립을 위하여 ’18.11월부터 설계 공모를 진행한 결과 건축사사무소 오드투에이(대표 정은주) 작품을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보듬누리 희망의 1:1 결연사업 방문봉사활동을 펼쳤다.
행복한동대문구만들기모임(회장 안성호)이 남양주시 진벌리 121번지 소재 모성요양원(원장 박창미)에서 노래한마당 봉사로 어르신 40여분들과 위로하고 장수사진을 촬영해 액자로 제작하여 병실에 걸어드렸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청과물시장 상인회(회장 동영화)가 28일 오전 10시, 동대문구청(구청장 유덕열)을 방문해 상인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한 7,116,900원을 기탁했다.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과 11명의 서울시의원들이 20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각각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가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된 도서관 기금마련 행사 수익금 및 도서관 직원들의 성금 전액을 지난 19일 숭인중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