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관내 공공의료기관인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원장 김석연)에서 여름방학을 활용하여 관내 취약계층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장안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박한식)는 9일(금) 광복 74돌을 맞아 ‘희망제작 행복 공방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 어르신과 어린이집 아동이 함께 하는 ‘태극부채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공공의제(나눔, 안전, 마을놀거리 등)를 중심으로 한 주민모임이 성장하고 소통함으로 더 살기 좋은 제기동을 만들어가기 위한 ‘함께가요 통통마을로’ 사업의 일환으로 마을예술창작소’ 주민모임과 함께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무료공연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의 이동권 확보를 위해 지역 기업 대덕운수(대표 문충석), 의성운수(대표 김미애)와 손 잡고 ‘저소득 장애인 돌봄택시 지원 사업’을 8월부터 시행한다.
서울 동대문구에 소재한 장안1동 메꽃어린이집(원장 김현정)의 교사와 학부모회원들은 22일 장안1동 주민센터(동장 손환식)에 방문해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는 7. 16.(화) 강서구의 교육발전 및 지역인재 육성을 당부하며 강서구장학회에 장학금 1억 원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지난 10일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생활 영위를 위한 지원금 2억 원을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1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최승열)는 7월 5일 올여름 무더위에 대비하여 홀몸어르신과 저소득가정 20여 가구를 대상으로 냉방용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 용신동(동장 박기하)은 광석교회와 용신동희망복지위원회가 함께하는 2019년 7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지난 5일 12시에 광석교회 5층 식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달 6월 28일 오후 4시 구청 다목적 강당에서 퇴임자(공로연수자) 및 가족, 구 동 간부 및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퇴임 및 공로연수식’을 가진 바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