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 이슈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에서 다양한 매체와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동대문구 구민의 권익을 위해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와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로 지역주민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유익한 정보를 소상히 제공하여 동대문지역 주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언론매체로 자리매김 되기를 바라며, 동대문이슈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21세기는 아이티를 기반으로 한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입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 동대문구에도 인터넷 보도매체로 『동대문이슈』가 창간되고 어느새 1주년을 맞이하였음에 구민여러분들과 함께 축하를 드리며 또한 그 기쁨을 같이하고 자합니다.
37만 동대문구민과 함께 동대문이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구 주민들의 목소리를 올바르게 전달하고, 지역주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대문이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구의 지역사회 발전과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해 탄생한 인터넷 신문 ‘동대문이슈’의 2주년을 37만 동대문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구를 대표하는 인터넷 언론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대문이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동대문 주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지역 주민의 진솔한 목소리를 담아내며 날카로운 비판과 동대문구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제언도 서슴지 않으며 성실하게 걸어 온 <동대문이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해도 깊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동대문 구민과 동대문 이슈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환절기 추위에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지요.
지역사회의 파수꾼 역할을 다하고 있는 ‘동대문이슈’의 창간 첫돌을 36만 동대문구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