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민병두 국회의원이 8일 오전 최대 승부처로 부상한 대구ㆍ경북 지원차 대구에서 1박하고 사전투표를 마쳤다고 밝혔다.
안규백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8일 오전 이문2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6.13지방선거 사전투표소를 찾아 지방선거 투표율 제고와 사전투표 홍보 차원에서 투표를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예지희)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선거운동 명함을 거리에 살포한 혐의로 후보자?을 6월 7일 서울북부지방검찰청에 고발하였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6.13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유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지방선거 관심도 및 투표참여 의향 등에 관한 2차 여론조사 결과 유권자 10명 중 8명 이상(82.8%)은 이번 선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10명중 7명 이상(76.5%)이 ‘반드시 투표할 것’이라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윤미연 구의원 후보와 김종민 서울시의원 후보가 아바타를 이용하는 이색 선거운동을 펼쳐 관내 유권자들로부터 특톡 튀는 선거운동 아이디어라며 이목을 끌고 있다.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가 7일 오전 11시부터 동대문구 장안사거리-청량리역-경동시장사거리 등을 순회하며 바른미래당 출신 백금산 구청장 후보, 김건호 서울시의원 후보, 정승환 등 구의원 호보들에 대한 지원 유세를 펼첬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7일부터 선거일 투표가 끝나는 6월 13일 오후 6시까지 선거에 관하여 정당의 지지도나 당선인을 예상하게 하는 여론조사의 결과를 공표하거나 인용하여 보도할 수 없다고 밝혔다.
박원순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4일 오후 6시 20분경 동대문구 경동시장사거리를 찾아 유덕열 구청장과 합동유세를 펼쳤다.
6.13지방선거 사전투표가 6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서울 동대문구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예지희)는 ‘동대문구청장선거 후보자토론회’를 6월 2일 오후 2시 45분경 티브로드 강서방송에서 녹화중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