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민병두 국회 정무위원장(동대문을)이 2019년 11월 13일(화)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웰빙이 아니라, 웰리타이어링이다’ 제하의 북 콘서트 개최한다.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동대문갑)은 전통시장 및 상점 활성화를 위해 내년부터 사회복무요원 105명을 전국 72곳에 배치한다며, 특히 서울지역에 배치되는 7명 가운데 6명이 동대문구에 배치된다고 밝혔다.
도박, 대출, 광고, 음란 등 휴대전화 불법스팸으로 인한 소비자 불만이 커지고 있음에도 오히려 그 건수는 매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민병두 국회의원(동대문을, 정무위원장)은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5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민병두 국회의원은 19일 초고령시대를 대비하여 전 세계적 금융 불안정 시점에 취약계층 특히 고령층 금융소비자 보호 필요와 연금체계 재설계 안 등 금융기관 역할 등에 대한 ‘초고령사회 대비 포럼, 리스타트 코리아’를 8월 20일(화) 오후 1시 30분 국회의원회관 2층 제9간담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8월 14일 3/4분기 경상보조금 106억 8천 8백여만 원을 7개 정당에 지급하였다고 밝혔다.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은 18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환자 중심 군 의료시스템 개편’ 토론회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박용범)는 7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전동초등학교 대강당에서 개회한 ‘2019배봉어울림 축제 & 가족걷기 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더불어민주당 안규백 국회의원「동대문(갑), 국회 국방위원장」은 10일 흉악범 신상정보 공개결정시 피의자가 옷과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을 원천 차단하는 내용의 「특정강력범죄의 처벌에 관한 특례법 일부개정법률안(흉악범 머그샷법)」을 발의했다.
조희연 교육감이 9일 서울시 자사고 재지정 평가 대상 학교 13곳 중 8곳을 지정 취소했다. 취소 대상 학교는 경희고, 배재고, 세화고, 숭문고, 신일고, 이대부고, 중앙고, 한대부고로 이들 학교는 청문 후 교육부에 지정취소 동의를 거치는 처분을 받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