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의 교통 허브였던 상봉터미널이 전시장과 컨퍼런스홀(공공예식장)을 갖춘 동북권의 대표 ‘복합 문화시설’로 변모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5월 24일 보도한 ‘동대문구, 답십리근린공원 정비사업 준공식 개최'와 관련하여 28일 준공식을 당초 6월 10일에서 6월 9일 오전 11시로 변경되었다고 정정하여 통보하였다.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이하 ‘서울 자경위’라 함)는 주민 안전을 지키는 '서울 반려견 순찰대'가 올해 상반기 신규 선발을 통해 총 1,449개 팀으로 확대 운영된다고 밝혔다. 지난 4.24.(목) 서대문경찰서와 합동 순찰을 시작으로 우리 동네 구석구석을 살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5월 31일 서울을 대표하는 힐링 명소 대현산 장미원에서 ‘대현산 장미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새날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전정식)는 동대문구와 지난 5월 23일(금) 오후 5시 장한로 일대에서 ‘무장애 체험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오랜 기간 청량리에서 강남권으로 출퇴근하는 주민들의 숙원사업으로 여겨져온 수인분당선 단선전철 신설을 위한 타당성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를 지난 23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이문수변공원 내에 조성된 ‘동대문구 수상스포츠 체험교육장’이 오는 31일 정식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중구가 지난 5월 23일(금)과 24일(토)에 개최한 ‘2025 정동야행’이, 13만 3천여 명의 발걸음을 이끌며 또다시 그 인기를 입증했다. 고궁과 근대문화유산이 어우러진 정동 일대가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 등 봄밤을 즐기려는 인파로 북적였다
동대문구가 오는 6월 10일(화) 답십리근린공원(답십리동 41-4번지)에서 ‘답십리근린공원 진입로 보행편의 개선 및 공원 정비사업 준공식’을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따뜻해진 5월 나들이에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주제로 가족요리교실을 진행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