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국립아시아전당재단(ACCF)과의 협력으로 오는 6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 기획전 《재:생하는 도시》를 개최하고 미디어아트 작품 4점을 선보인다.
서울 중구가 ‘2024 서울서베이 도시정책지표조사’(이하 서울서베이)에서 교육, 교통, 생활환경 등 다수 분야에 걸쳐 만족도 순위가 큰 폭으로 상승하며 괄목할만한 변화를 보였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이희순)가 5월 30일(금) ~ 31일(토) 1박 2일 경기도 평택에 있는 SPC 공장, 동아제약 당진공장,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우수 산업체 견학을 하였다고 밝혔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6월 9일 ‘제79회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6월 4일부터 13일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주민 참여형 구강보건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가 31일 오전 이문수변공원(이문동 352-2)에서 ‘동대문구 수상스포츠체험교육장’ 개장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는 30일 사회복지법인 삼육재단(대표 강순기)과 구립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의 관리·운영에 관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30일 동대문구건축사회 및 관내 건설장비 보유업체와 건축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동대문구건축사회와 은하수산업(철거업체), 대성개발산업(폐기물처리업체)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는 28일(수) 개최한 제9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 ‘구의동 546-1번지 일원(동서울터미널 부지)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서울역광장과 인근 도로가 금연구역으로 지정돼, 이곳에서 흡연할 경우 1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서울 중구는 간접흡연 피해를 줄이고 쾌적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 같은 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의 대표적 달동네였던 ‘백사마을’의 재개발사업이 오랜 기다림 끝에 2025년 5월 본격화되면서 ‘친환경 주거단지’로 거듭나기 위한 발걸음을 시작했다. 서울시는 하루라도 빨리 입주를 원하는 백사마을 주민을 위해 사업이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