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27일 17시부터 18시 30분까지 숭인2동주민센터(종로65길 10)에서 「종로역사 바로 알기 ‘동묘앞역 개명 필요성에 대한 역사적 고찰’」 강연을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삼육서울병원과 함께 자택 기반 로봇 재활 프로그램의 효과를 분석하는 공동 연구를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헌혈자 대상 온누리상품권 지급 규모를 더욱 확대해 헌혈 동참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겨울철 동안 휴장했던 관내 황톳길 8곳의 운영을 3월 17일부터 재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5월 24일(토) 저녁 7시,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개최되는 ‘2025 한강 대학가요제’의 참가자 300팀에 대한 접수를 오는 24일(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학생과 주민들의 천문 관측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내 위치한 동국천문대에 천문아카데미 운영을 위한 교육경비보조금 3000만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해 촬영한 항공사진 판독 결과를 바탕으로 6718건의 위반건축물에 대한 집중 현장조사를 3월부터 6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유철환, 이하 국민권익위)는 이달 17일부터 9월까지 전국 시ㆍ도교육청을 대상으로 공직자 행동강령 운영 및 이행실태를 점검한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매일 밤 따뜻한 빛글씨(로고라이트)로 구민들에게 짧지만 깊은 울림을 전하며 감성 행정을 실현하고 있다.
서울 중구가 지난 18일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2024년 자치구 거리가게 정비실적 평가>에서 최우수 자치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