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종로구는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연지물놀이터를 포함해 ▲숭인공원 ▲산마루놀이터 ▲상상굴뚝놀이터 임시물놀이장 총 4곳공원 물놀이장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학생들의 실용 영어 능력 향상과 글로벌 감각 함양을 위해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함께하는 ‘2025학년도 여름방학 영어체험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6월 13일(금) 오전 11시부터 6월 25일(수) 오전 11시까지다.
서울시는 산림청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국산 목재의 올바른 이용과 목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2025 목재문화페스티벌」을 오는 6월14일(토), 6월 15일(일) 양일간 보라매공원에서 개최한다.
서울 종로구는 지난 6월 9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광화문스퀘어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민관합동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를 열고, 사업 실행에 필요한 구체 전략을 논의했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 이하 재단)은 지역의 국가유산을 일상 속에서 새롭게 발견하고 기록하는 교육 프로그램 ‘동대문 로컬 잇기’의 첫 번째 권역으로 제기동 일대에서 7월 5일부터 7월 26일까지 4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연령대별 특성에 맞춘 자살 예방 프로그램 ‘세대 공감, 마음 챙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4일(토) 중랑천 장안교 하부에 위치한 반려견 놀이터 일대에서 ‘2025 동대문구 반려견 가족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홍릉근린공원 보수정비사업’의 일환으로 공원 내 황톳길 맨발산책로 조성을 완료하고 지난 2일(월)부터 상시 개방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의 대표 복합문화예술시설인 충무아트센터가 개관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연다. 2005년 개관 이후 20년간 지역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충무아트센터는 이번 공간 개편을 통해 더욱 품격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국립아시아전당재단(ACCF)과의 협력으로 오는 6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 기획전 《재:생하는 도시》를 개최하고 미디어아트 작품 4점을 선보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