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용신동 소재 광석교회, 용신동 희망복지위, BBQ 이문점, 이문동 희망복지위 등이 나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펼쳤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왕도갈비(대표 이만우)는 3월 19일 오전 11시 ~ 12시까지 청량리동 경로당 어르신 30여분을 초대해서 설농탕 점심 대접을 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3월 6일 ~ 14일 기간에도 전농1동 적십자봉사회, 제기동 자원봉사캠프, 청량리동 희망복지위원회 등이 나서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배려가 계속 펼쳐지고 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 후원으로 3월 13일 동대문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가 진행됐다.
서울 동대문구상공회가 12일 오후 청량리 엘65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9대 석근 회장의 후임으로 10대 회장에 이순희 수석부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추대되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1월 21일(화)부터 3월 7일(금)까지 동대문구에 위치한 경로당 5곳(청계센트럴포레 경로당, 명성 경로당, 신설동 경로당, 래미안 미드 카운티 경로당, 신일 경로당)에 백미 총 320kg을 후원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일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가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호떡 100상자(환가액 1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9일, 경동시장 내 ‘안동집’에서 구민 200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음식 나눔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서울형 키즈카페 답십리1동점이 6일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달 11일 회기동점에 이어 동대문구에 조성된 두번째 서울형 키즈카페다.
서울 동대문구은 지난주부터 구청앞 광장에 조성된 화단 등을 철거하고 나무데크로 복구하는 공사가 한창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