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가 평소 외출 기회가 적은 저소득 어르신들의 심신의 건강을 찾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르신 행복나들이 사업’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관 사회복지서비스 제공기관 협의체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가 최근 관내 정신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9일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가 저소득층을 위해 환가액 1,300만 원 상당의 ‘해피나눔박스 20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지난 6월 4일 우리은행 전농동지점(지점장 라금주)로부터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9일 경희대학교의료원과 자활사업 참여자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가 지난 29일 동아제약(대표 백상환)과 ‘제14회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를 공동 주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서울 아기 건강 첫걸음’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동대문구 초보 엄마 모임’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은 지난 5월 16일, 가정의 달을 맞아 호스피스완화병동 환자와 가족들을 초청해 특별한 시간을 나누는 ‘행복식탁’ 행사를 개최했다.
배봉새마을금고(이사장 김란희)는 2025년 5월 22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행복상자’ 총 150박스를 전농2동과 답십리1동의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7~18일 열린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약 9000명의 시민이 참여해 ‘동호인 10개 종목’(배드민턴, 풋살, 농구 등)과 ‘시민 참여 10개 종목’(농구 슈팅, 골프 퍼팅, 2인 3각 등)이 펼쳐진 ‘2025 서울시민체육대축전’에서 2년 연속 종합 우승을 달성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