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사)서울약령시협회(회장 성관호)가 서울교통공사 제기동역(역장 조용성)과 양 기관 상호이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거리노숙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원활히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주민센터(동장 이상욱)은 중복을 맞이하여 28일과 29일에 걸쳐 ‘전농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와 천년 산악회 홍성수 회장’이 나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선행에 나섰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전농1동 휘경2동 답십리2동 ㅜ희망복지위원회와 제기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등이 나나 지난 7월 15일부터 7월 26일 기간동안 관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등을 답접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7월 22일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여름나기 돗자리매트’ 200개(환가액 약 900만 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정서윤 구의원에 따르면 촬영소상우회(회장 이종인)이 20일 관내 식당에서 '촬영소상우회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여성단체연합회, ‘체인지 메이커’ 프로젝트, 정기분 재산세 납부의 달, 동대문시니어클럽,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답십리2동 자원봉사캠프, 대한적십자사 용신봉사회, 이문1동 자원봉사캠프, 장안2동 자원봉사캠프, 이문2동 새마을부녀회, 장안1동 새마을부녀회, 제기동 새마을부녀회, 회기동 새마을부녀회, 더 좋은 새마을금고 등 관련 뉴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서울동부”)는 7월 18일(금), 다가오는 중복을 맞이하며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18일 ㈜팍스제이(회장 박상종)로부터 고주파 온열 발마사지기 60대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가 폭염취약 100가구에 불고기2근, 열무김치 2kg 지원에 이어 폭염취약 50가구에 ‘뽀송, 바스락 여름이불’ 지원으로 취약계층을 돕고 있어 박수를 받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