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정우택 한국당 대표가 27일 오후5시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사거리에서 홍준표 후보의 지원유세를 가졌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정보를 공졍햐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매체를 통해 상시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한국선거방송(eTV)를 개설하여 아이피 티비(IPTV)에서는 올레 티비(alle TV) 273번과 케이블 티비(CATV)에서는 티브로드(t-broad) 205번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에 관한 정보를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선(기호 13번, 한반도미래연합) 대선 후보가 지난 21일 사퇴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최근 선거벽보나 후보자 현수막 등 선전시설물이 훼손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시·도 및 구·시·군선관위에 순회·감시활동을 강화하라고 지시하는 한편, 경찰청에도 순찰을 강화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공직선거법에 따르면 선거사무소·선거연락소·선거대책기구 및 후원회 외에는 명칭 여하를 불문하고 후보자를 위하여 어떠한 조직이나 단체를 설립하거나 운영할 수 없다.
허용범 자유한국당 동대문갑 당협위원장(52세)은 19일 오후 5월 9일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한 홍준표 후보의 동대문갑 정당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선대위 간부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17일부터 선거일 전일인 5월 8일까지 선거운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11일부터 4월 15일까지 몸이 불편하여 투표소에 갈 수 없는 선거인이 거소투표 신고를 하면 선거관리위원회가 발송한 거소투표용지를 이용하여 자신이 머무는 곳에서 투표할 수 있고...
자유한국당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경선 동대문·성동구 현장투표가 26일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려 14.71%를 기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