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유덕열 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5일 오후 5시 제기동 불로장생빌딩 10층 '유덕열 선거사무소'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현주 구의원(더불어민주당, 행정기획위원장, 62세)가 지난 4월 3일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에 동대문구바선거구(전농2동 답십리1동)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유00 구청장은 지난 5일 공직선거법상 공무원 신분으로 근무시간 중 참석할 수 없는 민간단체 행사(개인택시 모범운전자연합회 동대문구지회)에서 인사말을 한 사실과 관련해 서울북부지검에 고발됐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6일 오후 2시 6.13지방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에 동대문구청장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서울 동대문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예지희)는 2018. 4. 6.(금) ‘제8회 동대문 봄꽃축제’가 펼쳐질 장안벚꽃로에서 선거사진 전시회와 함께 투표참여 홍보를 실시하였다.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이하 중앙여심위)는 6.13지방선거와 관련하여 대규모 임시전화를 개설한 후 전화 착신 등의 방법으로 선거여론조사 결과를 왜곡 조작한 사례를 적발하여 고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예지희)는 4. 20(금) 오후2시 동대문선관위 1층 대회의실에서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입후보 안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의 알권리 및 투표편의를 강화하고, ▲선거운동의 자유를 확대하며 ▲여성의 정치참여를 보장하는 내용이 담긴 공직선거법 개정안이 3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임원갑 예비후보(자유한국당 동대문구갑 당협위원장, 59)는 새로운 동대문구·사람 중심의 동대문구로 이끌어 나갈 5가지 정책비전을 제시했다.
전철수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서울시의회 전 환경수자원위원장, 54)가 31일 오후 동대문구 용신동 한방포스빌 605호에서 ‘동대문구를 4차 산업혁명 중심지로 만들겠다’며, ‘새로운 동대문, 준비된 구청장은 전철수’라며 성황리에 개소식을 가졌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