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윤미연 구의원 후보와 김종민 서울시의원 후보가 아바타를 이용하는 이색 선거운동을 펼쳐 관내 유권자들로부터 특톡 튀는 선거운동 아이디어라며 이목을 끌고 있다.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가 7일 오전 11시부터 동대문구 장안사거리-청량리역-경동시장사거리 등을 순회하며 바른미래당 출신 백금산 구청장 후보, 김건호 서울시의원 후보, 정승환 등 구의원 호보들에 대한 지원 유세를 펼첬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7일부터 선거일 투표가 끝나는 6월 13일 오후 6시까지 선거에 관하여 정당의 지지도나 당선인을 예상하게 하는 여론조사의 결과를 공표하거나 인용하여 보도할 수 없다고 밝혔다.
박원순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4일 오후 6시 20분경 동대문구 경동시장사거리를 찾아 유덕열 구청장과 합동유세를 펼쳤다.
6.13지방선거 사전투표가 6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서울 동대문구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예지희)는 ‘동대문구청장선거 후보자토론회’를 6월 2일 오후 2시 45분경 티브로드 강서방송에서 녹화중이다.
동대문장애인정책연대가 1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다목적 강당(2층)에서 개최한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동대문구청장 후보 초청 장애인정책 토론회’가 성항리에 열렸다.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31일 오후4시 전농동로터리에서 열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후보의 6.13지방선거 승리 출정식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 31일 오후2시 경동시장 사거리에서 열린 신재학 동대문구청장 후보의 6.13지방선거 승리 출정식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김인호 시의원(현)은 “동대문구를 서울 동북권의 신(新)교통·상업허브로 만들겠다”며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