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영하는 동대문구...살기좋은 우리동네! 동대문구민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동대문이슈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심미경 시의원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 하시는 모든 일들이 막힘 없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구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으로 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한 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동대문구 지역구 내 학교들을 방문하여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고 특히 침체되고 있는 특성화고등학교를 건설적이고 근본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특성화고 발전 방안에 대해 전문연구용역 단체를 통해 연구하였으며, 각계 각층에 종사하는 다양한 전문가 분들을 한자리에 모아특성화고 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에는 서울시교육청 소관 특성화고 관련 조례를 발의하여 특성화고를 발전시킬 수 있는 근거를 확고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서도 만전을 기했습니다. 어두웠던 중랑천 자전거도로에 LED 보안등 설치, 중랑천 체육공원 내 사각지대 CCTV 추가설치 및 구민 여러분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휘경빗물펌프장 유수지 등에 악취를 저감 사업 시행 등약 19억을 확보하였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계묘년 한해 동대문구의 번영과 구민여러분의 복리증진을 위해 토끼처럼 빨리, 멀리 그리고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한분 한분께 행복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많은 일들이 있었던 2022년 한해였습니다. 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리 선수들이 보여줬던 것처럼 중요한 것은 ‘꺽이지 않는 마음’입니다.
지나간 것은 뒤로 하고 다시 힘차게 전진하는 한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