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서울시의원 송정빈입니다.
동대문이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이슈를 이끌고 계신 이백수 대표님과 취재에 애쓰시고 계신 기자여러분, 그리고 언제나 동대문구 소식에 관심을 가지고 동대문이슈를 찾아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흔히 정론직필(正論直筆)을 언론의 사명이라고 합니다. 동대문이슈는 2016년 창간 이래로 동대문구와 서울시민들에게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하여 독자들의 알권리를 충족하고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주는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올바른 보도와 날카로운 비판 이외에 대중의 마음에 공감하고 사회에 희망을 주는 것도 언론의 또 다른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동대문이슈는 구민들과 지난 시간동안 함께하며 큰 힘을 주었습니다.
동대문이슈의 언론활동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삶이 힘든 상황 속에서 시민들과 동대문구민들에게 더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동대문이슈가 동대문구의 정론지로서 구민을 위한 따뜻하고 친근한 언론, 이웃 같은 언론으로 오래도록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동대문이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동대문구와 구민들을 위해 달려왔던 지난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동대문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동대문이슈가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랑받는 언론,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쌀쌀해지는 날씨 건강 돌보시길 바라며 동대문이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애독자 여러분들의 삶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